공모전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상시 접수

  • 공모분야 기획/아이디어/마케팅, 정책 제안
  • 접수기간2025.01.01 ~ 2025.12.31 D-172 접수중
  • 참가자격 지역한정
  • 주최부산도시공사
  • 주관부산도시공사
  • 1등상금(상품)100만원 이하

유의사항

본 내용은 참고 자료로 내용의 오류와 변동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오류 및 변동 신고는 상단의 '제안/오류' 신고를 통해 해주십시오.)

주최사 사정에 따라 일정 및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관련 안내를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제목

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상시 접수

 

개요

부산도시공사에서는 고객제안 상시 플랫폼을 통해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계획에 반영하고, 고객참여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참신하고 발전적인 아이디어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불편·불만사항, 건의사항 및 직원 칭찬 등은 고객의 소리(VOC)’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간

- 공모기간 : 연중 수시

 

참가자격

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진 부산시민 누구나

 

참여방법 / 접수방법

<제안주제>

공사 경영활동 및 사업 분야와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

ESG경영·경영혁신·적극행정 실현을 위한 아이디어

부산도시공사 업무와 관련된 것에 한정하므로 제안주제 참고자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안방법>

이메일 접수 : idea@bmc.busan.kr

 

시상내용 / 혜택

- 90점 이상 : 최우수 (30만원)

- 80점 이상 : 우수 (20만원)

- 70점 이상 : 장려 (10만원)

- 70점 미만 : 참가상 (2만원 상당 기프티콘)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서류는 선정여부를 불문하고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택된 제안의 권리는 부산도시공사에 귀속됩니다.

- 제안내용의 표절 등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인하여 발생한 일체의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으며, 시상 이후 발견 시 시상금을 환수 조치 가능합니다.

- 공동제안 시 포상은 주제안자에게 수여하고(제세공과금 수상자 부담), 배분문제에 대해 공사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문의

기획관리실 기획혁신부 : 전화 051-810-1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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