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상시 접수 공모분야 기획/아이디어/마케팅, 정책 제안 접수기간2025.01.01 ~ 2025.12.31 D-172 접수중 참가자격 지역한정 주최부산도시공사 주관부산도시공사 1등상금(상품)100만원 이하 홈페이지 바로가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유의사항 ※본 내용은 참고 자료로 내용의 오류와 변동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오류 및 변동 신고는 상단의 '제안/오류' 신고를 통해 해주십시오.) ※주최사 사정에 따라 일정 및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니 주최사 홈페이지 등을 통해 관련 안내를 수시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상세내용 ■ 제목부산도시공사 고객제안 상시 접수 ■ 개요부산도시공사에서는 고객제안 상시 플랫폼을 통해 시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경영계획에 반영하고, 고객참여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참신하고 발전적인 아이디어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불편·불만사항, 건의사항 및 직원 칭찬 등은 ‘고객의 소리(VOC)’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간 - 공모기간 : 연중 수시 ■ 참가자격우리 공사에 관심을 가진 부산시민 누구나 ■ 참여방법 / 접수방법<제안주제>① 공사 경영활동 및 사업 분야와 관련된 창의적인 의견② ESG경영·경영혁신·적극행정 실현을 위한 아이디어※ 부산도시공사 업무와 관련된 것에 한정하므로 제안주제 참고자료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안방법>이메일 접수 : idea@bmc.busan.kr ■ 시상내용 / 혜택 - 90점 이상 : 최우수 (30만원) - 80점 이상 : 우수 (20만원) - 70점 이상 : 장려 (10만원) - 70점 미만 : 참가상 (2만원 상당 기프티콘) ■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서류는 선정여부를 불문하고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택된 제안의 권리는 부산도시공사에 귀속됩니다. - 제안내용의 표절 등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인하여 발생한 일체의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으며, 시상 이후 발견 시 시상금을 환수 조치 가능합니다. - 공동제안 시 포상은 주제안자에게 수여하고(제세공과금 수상자 부담), 배분문제에 대해 공사는 관여하지 않습니다. ■ 문의기획관리실 기획혁신부 : 전화 051-810-1215 목록